더이스트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빠른상담 신청 실시간 문의 카카오톡 문의하기

광고상품안내

SNS광고

SNS광고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최근 이유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활용한 마케팅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컨텐츠의 빠른 확산과 소셜미디어의 활용을 통한 쌍향향 소통으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SNS하면 떠로으는 대표적인 SNS로써 사람 대 사람. 즉 인맥을 통한 커뮤니티 개방형 SNS입니다.
기본적으로 본인 및 친구들의 소식을 볼 수 있는 뉴스피드 와 개인 및 업체가 만들 수 있는 고유한 페이지 기능을 통해 나의 사회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나 페이지 같은 경우에는 대기업 또한 생성관리하고 있으며 이미 SNS광고을 적극적으로 활용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사용자가 간편하게 조작가능한 좋아요(Like) 기능을 통해서 굳이 글을 남기지 않아도 전파성을 가지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런점은 마케팅적인 측면에서도
가장 뛰어난 사례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장점

  • 전세계적으로 사용자수가
    많은 SNS

  • 신뢰성 확보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

  • 잠재 고객 발굴 및
    확보 가능

단점

  • 해외소재 기업이기에
    다소 부족한 사후지원

  • 유료광고시 초반 진입장벽이
    다소 높은 편

  • 현재 광고 레드오션화 이미 과포화
    상태이며 활동자수가 감소하는 추세

페이스북 마케팅 절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대표적인 사진 기반 SNS 입니다.
2014년 페이스북에서 인수 한 후로 페이스북과 유사한 시스템을 많이 차용하고 있습니다.
타 SNS와 차이점을 꼽자며면, 철저하게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써 PC로는 업로드/ 회원등록을 할 수 없고 사진을 확인 할 수 만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불특정 다수에게 널리 전파 될 수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자신을 중심으로 한 팔로워/팔로우 기반의 제한적인 전파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시태그(#)의 활성화 검색을 통해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팔로워들을 끌어모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처럼 좋아요 누르는 것에 부담이 없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SNS 초보자들도 쉽게 적용이 가능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장점

  • 현재 국내 이용자수가 급증하고 있는
    SNS유로광고 개념이 없다.

  •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기 때문에
    SNS입문자들이 많음

  • 자신을 중점으로 관심기반
    사진공유 SNS -> 익명성이 보장됨

단점

  • 기본적으로 팔로워수를 많이 모아야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함

  • PC서비스의 부재
    (사진보기 외 기능을 제공하지 않음)

  • 아직까지는 타 SNS에 비해
    적은 이용자수

인스타그램 마케팅 절차


더이스트미디어  |  대표 : 이동혁  |  전화번호 : 02-2289-8426 / 070-8015-4970  |  팩스 : 02-2008-1719  |  이메일 : mudang82@theeastmedia.co.kr
사업자등록번호 : 820-86-00994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11길11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1304호
Copyright ⓒ THE EAST MEDIA All right reserved.